로그인

CS 전략 수립 및 행정서비스 향상과정

<CS 전략 수립 및 행정서비스 향상과정>

교육기간 3일/21H

 

교육목표

○ 행정서비스의 결함 분석 및 해결책 제시를 통한 능력배양

○ 행정서비스의 새로운 아이디어 제공과 서비스 개선의 전략의 마련과 실천

○ 시행자중심에서 고객중심으로 행정서비스를 전환할 수 있는 마인드 변화

 

교육대상

○ 행정서비스 업무 담당자, 고객센타 담당자, CS 및 경영기획 담당 실무자

○ 대민 행정담당자, 고객상담자, 행정서비스 만족도 평가자

 

과정의 특징

○ 행정환경변화에 대한 인식과 고객중심의 경영마인드 제고를 통한 학습증대

○ CS 전략수립을 위한 Tools & Skills에 대해 학습하고 CS경영수준의 향상도모

 

 

 

▲ 교육내용

Copyright © 2021 | 상호명: (주)한국정책능력진흥원 | 대표자: 박세진 |  사업자 번호:  108-81-29654  | 통신판매업신고: 제2021-서울종로-1382호 | 주소: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9, A동 1530호 

(종로1가, 르메이에르 종로타운1) 대표전화/교육/연구: 02-2277-4678 / 4809 / 4807  | 이메일 주소: kpcdi2001@naver.com  | 무단으로 이메일 수집을 거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