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
행정수요 및 시민만족도 분석과정

<행정수요 및 시민만족도 분석과정>

(환경변화에 따른 주민행정욕구조사 및 만족도 분석)

교육기간 3일/21h

 

 

교육목표

○ 현대 행정기관은 단순히 친절운동 이외에 고객의 수요, Needs를 파악하여 의식개혁, 제도나 규정의 혁신, 업무의 혁신을 통해 고객지향적인 전문성 함양

○ 정책신뢰도 제고를 위한 행정홍보의 중요성 인식과 홍보마인드 함양

 

교육대상

○ 고객 관련부서, 고객(소비자)상담실, 서비스․신상품․마케팅 기획, 고객조사 추진부서

○ 총무부, 홍보실, 영업관리․기획부, 판매관리부, 경영혁신 및 전략 부서

 

과정의 특징

○ 직무수행에 필요한 수요의 파악과 분석을 위한 각 단계별 교과 편성

○ 사례연구를 통해 직무수행에 적용 가능하도록 실무교육 중심의 교과 운영

○ 효과적인 업무수행을 위한 분석이론․기법을 활용하여 실습위주 교육(통계패키지)

 

 

 

▲ 교육내용

Copyright © 2021 | 상호명: (주)한국정책능력진흥원 | 대표자: 박세진 |  사업자 번호:  108-81-29654  | 통신판매업신고: 제2021-서울종로-1382호 | 주소: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9, A동 1530호 

(종로1가, 르메이에르 종로타운1) 대표전화/교육/연구: 02-2277-4678 / 4809 / 4807  | 이메일 주소: kpcdi2001@naver.com  | 무단으로 이메일 수집을 거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