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
열광하는 고객 만들기 전문과정

<열광하는 고객 만들기 전문과정>

교육기간 3일/21h

 

교육목표

○ 고객유형분석 및 고객만족 접점 포인트 분석

○ 고객의 행동특성 이해

○ EAR Model을 통한 고객응대 기법

○ 고객과의 접점에서 대화기술

 

교육대상

○ 영업사원 및 고객대응 담당자

 

과정의 특징

○ 서비스 리더십 정신 함양

○ 서비스 비전 창조 및 가치 실현 구현

 

 

 

▲ 교육내용

Copyright © 2021 | 상호명: (주)한국정책능력진흥원 | 대표자: 박세진 |  사업자 번호:  108-81-29654  | 통신판매업신고: 제2021-서울종로-1382호 | 주소: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9, A동 1530호 

(종로1가, 르메이에르 종로타운1) 대표전화/교육/연구: 02-2277-4678 / 4809 / 4807  | 이메일 주소: kpcdi2001@naver.com  | 무단으로 이메일 수집을 거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