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
시장성 분석 (Marketing Analysis)

<시장성 분석 (Marketing Analysis)>

교육기간 2일/14h

 

교육목표

오늘날 경쟁적인 환경과 세분화된 시장체제에서 시장을 발견하고, 분리하고, 설명하고, 계량화할 수 있는 자료를 조사 후 시장환경을 분석하여

기관의 효과적인 marketing strategy를 발전시켜 실질적인 생산성 향상 및 경쟁력 제고에 기여

 

교육대상

○ 기획 및 마케팅 업무 담당자

 

과정의 특징

○ 직무수행에 필요한 수요의 파악과 분석을 위해 각 단계별 교과편성

○ 사례연구를 통해 직무수행에 적용 가능하도록 실무교육중심의 교과운영

○ 통계패키지를 활용하여 이론 및 실습의 교육운영

 

 

 

 

▲ 교육내용

Copyright © 2021 | 상호명: (주)한국정책능력진흥원 | 대표자: 박세진 |  사업자 번호:  108-81-29654  | 통신판매업신고: 제2021-서울종로-1382호 | 주소: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9, A동 1530호 

(종로1가, 르메이에르 종로타운1) 대표전화/교육/연구: 02-2277-4678 / 4809 / 4807  | 이메일 주소: kpcdi2001@naver.com  | 무단으로 이메일 수집을 거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