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
마케팅계획 수립 과정

<마케팅계획 수립 과정>

교육기간 2일/14h

 

 

교육목표

○ 종합적인 마케팅 계획을 어떻게 시행, 발전시키며, 수행하고 평가(사정)할 지를 제시.

○ 수많은 사례를 통해 다양한 표적시장(Target market)을 선별할 수 있는 기량을 배우고,

Marketing Mix(통제 가능한 마케팅 요소를 유기적으로 통합 : 상품, 가격, 프로모션, 장소 포함)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함.

 

교육대상

○ 기획 및 마케팅 업무 담당자, 영업담당자, 전략 마케팅업무 수행자

 

과정의 특징

○ 직무수행에 필요한 수요의 파악과 분석을 위해 각 단계별 교과편성으로 실무교육중심의 교과운영

○ 시장 점유율 증가와 대상 고객을 유지하고 조사하기 위한 판매증진 전략을 설계

○ 실사례의 분석을 통한 이론 적용 및 실습의 교육 운영 진행

 

 

 

 

▲ 교육내용

Copyright © 2021 | 상호명: (주)한국정책능력진흥원 | 대표자: 박세진 |  사업자 번호:  108-81-29654  | 통신판매업신고: 제2021-서울종로-1382호 | 주소: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9, A동 1530호 

(종로1가, 르메이에르 종로타운1) 대표전화/교육/연구: 02-2277-4678 / 4809 / 4807  | 이메일 주소: kpcdi2001@naver.com  | 무단으로 이메일 수집을 거부합니다.